샌디에이고 시장 선언문
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
- 케빈 L. 팔코너 샌디에이고 시장
샌디에이고 시
선언문
케빈 L. 팔코너 시장 제출
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
2015년 11월 21일
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샌디에이고 시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부서에 도움이 되는 자원봉사활동을 조직하고 협력하는 데 훌륭한 팀워크와 에너지를 보여주었습니다.
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014년부터 2015년까지 세 가지 주요 자원봉사 프로젝트를 완수했습니다. 각 활동마다 400~600명의 자원봉사자들이 귀중한 도움을 베풀어주었으며, 이러한 크고 작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환경적 향상을 이루는데 총 5,000시간 이상을 제공하였습니다.
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발보아공원 내 골든힐공원의 역사적 건축물과 레드우드서클 잔디밭, 베닝턴 떡갈나무숲의 아름다움을 드높였습니다. 또한 침입식물을 제거하여 샌디에이고 강의 생태환경도 정화했습니다.
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그들이 봉사한 지역사회에 영향을 미쳤으며 감사를 이끌어냈습니다. 지역사회는 그들의 근면과,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부서와 함께 자원봉사에 헌신하는 모습을 목도했습니다.
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롤 모델로서 봉사를 했고,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자 매진하고 있습니다. 이제, 이에 따라
제36대 샌디에이고 시장인 나, 케빈 L. 팔코너는 샌디에이고 시를 위하고 또 대신하여, 샌디에이고 시에서 2015년 11월 21일을 “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날”로 선포합니다.
이를 증언함에 있어 나는 오늘 나의 손으로 서명을 하며 시의 인장을 찍습니다.
케빈 L. 팔코너
시장
2015년 11월 21일